안녕하세요.
추석 연휴로 인한 배송 및 고객 상담 휴무 일정 안내드립니다.
배송 일정
9/27(수) 오후 1시 전 결제 건까지 추석 연휴 이전 출 가능하며, 이후 결제 건은 10/4(수)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명절 전 택배 물량 증가로 인해 택배사 집하까지만 처리되어 부득이하게 추석 연휴 이후에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고객센터 운영
9/27(수) 오후 12시부터 주문 변경 및 취소를 포함한 모든 문의 및 상담 서비스가 중단되며, 10/4(수)부터 순차 처리됩니다.
1:1 CS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풍성한 한가위되세요.
감사합니다.